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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안내

배상책임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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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홉마지기마을 작성일18-06-15 12:28 조회3,34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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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01.마을 과실이나 기타 사유로 고객이 마을 내에서 물질적 정신적 피해를 입은 경우, 마을이 가입한 보험 규약에 따라 배상과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다만 그 귀책사유가 고객의 부주의에 있을 경우에는 예외가 됩니다.

 

02.마을에서 고객에게 선의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의 경우, 발생할 수 있는 고객 측의 2차 손실에 대해 마을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약규정]
01.예약을 통해 객실을 잡고자 할 경우, 이용요금 전액이 결제되어야 예약이 확정됩니다.

 

[예약 취소시 환불규정] => 공정관리 위원회 권고 규정을 따름


①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예약 해제

분쟁 유형 해결 기준

숙박 예정일 10일 전까지 취소
또는 계약체결 당일 취소

계약금 전액 환급

사용예정일 7일 전까지 취소

계약금 전액 환급

사용예정일 5일 전까지 취소

계약금 전액 환급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취소

총 요금의 10% 공제 후 환급

사용예정일 1일 전까지 취소

총 요금의 20% 공제 후 환급

 

[분실물보관]
01.객실 및 마을에서 분실물이 발견되었을 경우, 고객에게서 연락이 온 경우에는 (택배배송) 하며 연락 없이 찾아가지 않는 물건에 대해서는 -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이용후기약관]
01.확인되지 않은 사실은 인터넷에 게재할 수 없습니다.

 

위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고시 2014-4호)을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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